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

마이크로소프트 Visual Studio Professional, Windows Server, SQL Server 무상제공 이벤트

마이크로소프트 Visual Studio Professional, 
Windows Server, SQL Server 무상제공 이벤트



멍하니 서핑중에 번뜩 뜨는 베너를 봤습니다 ㅎ



블로그 측면에도 가끔 붙어주던데 트렌디한 문구가 엄청 맘에 드네요!
털ㄴ업! ㅋㅋ


학생을 위한 이벤트라는게 아쉽지만 일단 들어는 가봤습니다.(그땐 미쳐 알지 못했지..ㅠ)


사이트로 가면 상당히 많은 량의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엄청 복잡하더군요;;
어짜피 저야 해당이 안되지만 더 깊이 가봤습니다~


상단 이미지를 누르면 가입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존 MS 아이디가 있는 경우는 학생인증을 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나중에 직장가시면 다들 Professional 이상 쓰시게 될테니 놓치지 마시고 받으시면 좋겟네요!

아 그리고 코드 첼린지라는 대회같은게 있더군요


위에 말씀드린 혜택으로 소프트웨어를 받아 개발하면서 도전하면 좋겠네요!
서피스 프로3라니! 
도전할만 합니다! 문제도 정보처리기사시험 보셨거나 알고리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푸실 수 있겠네요 ㅎ
아 그리고 주의 사항은 역시 학생! 학생이어야 합니다~!
그림에 제가 강조한 것 처럼요 ~ 

대학생 여러분~ 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