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치아교정하면 티많이 나지않나요?

치아교정하면 티많이 나지않나요?


상당히 많은 여성들이 미용을 위해서 치아 교정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망설여 지는 이유는 바로 치아교정기를 달게 되어 미모가 떨어져 버린다는 점;;




어렸을때도 그런걸로 많이 놀렸죠 저도... 죄송합니다..

교정한 사람들은 대부분 외모가 놀랍게 바뀌더군요. 다만 시간이 걸린다는게 문제지요...


"외모가 중요하지 않다는 말"

은 옛말인 것 같고 이제 는 경쟁력이라는 말이 생겨 여기저기서 시술 혹은 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케이블에서 "렛미인"이라는 방송을 몇 번 본적이 있는데 거기서도 꼭 치아교정은 별로

 필요가 없어보여도 하는 사람이 많더군요.


치아가 우우죽순 나서 잘못되면 잇몸에 염증을 야기 시키는 경우를 대비하는 경우도 있고, 

평소 식습관에서 치아가 잘못난 것으로 인해 식사가 불편하여 하는 경우도 있고, 

가장 많이하는 이유는 미모를 위해서가 많다고 합니다.

치아교정도 알고보니 종류가 많더군요~

우리가 흔히 아는 철로된 치아보정기를 착용하는 방법과 투명치아교정이 있던데,

 투명은 저도 처음 알았네요;



일반적인 치아보정기를 이용한 교정은 아시다시피 계속 외적으로 드러나서 

다른 사람이 다소 거부감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투명치아교정은 안보인다네요? 왜 안보이지?

뭘 달아놔야 교정이 될텐데?






이거도 또 종류가 있는데 탈, 부착이 가능하고 빨리하는 방법, 

그리고 투명으로 된 교정장치를 사용하는 것이라네요


하지만 정말 크게 교정이 필요하진 않지만 간단하게 미모를 가꾸는 용도로는 철로 하는 것보다는 투명이 더 나을 것 같네요. 기간도 짧게 간다고 하네요~




결국은 나에게 맞는 치아교정법에 대해서는 직접 상의해서 가능한 방법으로 사용하면 되겠네요!

저는 아랫니가 엇나가서 예전에 진료받았더니 보철을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래니 네개 중에 두개가 다른 치아들을 무시하고 다른 길을 걷고 있답니다..


여러분은 어렸을 때 젖병을 물어서 나온 앞니 정도만 한다거나 

약간 전방으로 향해있는 치아들을 정렬해주고 싶으시다면 투명교정도 가능하겠군요! 

투명교정이 결코 보철로하는 교정보다 떨어지는 건 아니니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아래는 투명치아교정에 대해 무료로 상담해주는 곳입니다.

어떤 교정이 필요한지 진단받을겸 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무료 투명치아교정 상담 추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