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쿠키런 2014 이벤트 완료 후기

쿠키런 2014 이벤트 완료 후기

이벤트 열심히들 해보셨나요? ㅎ
저는 지난주에 끝내버렸습니다~
이제 이틀 남았군요!



이벤트 보상은 지난번에 올렸었던 그대로 입니다 ㅎ
이 보상덕에 저는 체리맛 쿠키 만렙를 찍었네요 ㅎㅎ



만렙되고 바로 1300만을 달성했는데, 그저께 초기화 되면서 날라갔네요 ㅠ
다음에 또 올림 되죠 뭐 ㅎ

아 그리고 이번에 업데이트로 눈설탕맛 쿠키가 등장했죠?
안드로이드는 예전에 나왔지만 아이폰은 지난주에 나왔답니다.



플레이영상을 봤는데 굉장히 정신없는게..구미가 당기진 않더군여..
공략을 전문으로 하는분이 플레이영상을 만들어서 올려주셨는데 점수가 거의 체리맛이랑 비슷한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안사려구요 ㅋ

아무튼 이벤트 달성 후기 적다 업데이트 얘기도 했군요.
사실 제가 2014년 이벤트를 빨리한건 날아다니는 알파벳을 없애기 위함이었습니다
근데 이벤트가 끝나도!
2014 HAPPY NEW YEAR 이 알파벳들은 날아다니 더군요..



약간 허탈했지만 이벤트 끝내서 마음은 편합니다!
저는 H자가 이틀동안 안나와서 오래걸렸습니다.
한 두개가 꼭 문제더군요..
얼마 안남은 2014년 이벤트 얼른 마무리해버리세요!
개인적으로 빨리끝내는 추천 조합은 히어로와 마늘입니다!
멀리갈수록 알파벳이 많이나오니까요!



최고기록에 점수가 써있었네여 ㅋ
여튼 오늘 런!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