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팬텀8 이투스 에디션 가성비로 빛나는 안드로이드 테블릿

팬텀8 이투스 에디션 가성비로 빛나는 안드로이드 테블릿

얼마전애 아이패드1을 정리하고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구해보자 마음먹었습니다
누크 hd, 누크 hd+, 넥서스 7 1세대, 넥서스 7 2세대, 화웨이 미디어패드 그리고 팬텀8

 많은 선택지 중에 팬텀을 선택했습니다!


친구가 갖고 있는 제품들과 비교해봤는데 화면은 괜찮은 것 같네요!

밝기는 최대로 해놓은 상태입니다!



제가 쓰는 노트북도 이 회사에서 유통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선택했습니다.
AS를 잘받았던 기억이 있기도 했고 노트북도 지금까지 잘쓰고 있어서 믿어보자 하고 구매했습니다
이래서 기업이미지메이킹이 중요하군요 ㅎ 새삼느끼면서 당하네요..



아아 좋구만...
오래만에 잡은 안드로이드 태블릿!
약간 신선하네요 ㅎ
처음구매했던 스마트폰이 모토로이였는데 그렇게 주욱 안드로이드만 쓰다가
아이폰으로 바꾸고 아이패드1바꾸고 그러다가 다시 안드로이드로 돌아왔습니다
생긴건 아이패드 미니와 거의 똑같습니다 ㅋㅋ
카메라위치차이와 홈버튼없는거?
대륙의 카피는 대다나다!



구성품은 정말 조촐합니다.
충전기 어댑터, 데이터 케이블, 메뉴얼 그리고 기기
이어폰도 안주고 ㅠ
아무튼 신기ㅔ한 건 아이패드 미니와 사이즈가 똑같습니다.
아주 근사한 차이만 납니다.
그래서 케이스랑 필름도 아이패드 미니와 유사하다고 해서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를 살 생각입니다.



스펙에대한 자세한 내용이 박스에 있습니다
이중 코어는 잘못 찍혀있네요.
원래는 1.6Ghz입니다
팬텀8 전후면카메라가 있는데 그다지 좋진않네요..
후면으로 촬영할라니까 물결이치네요..
위 사진이 후면 카메라로 500만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아무튼 스펙은 이렇습니다




오늘은 단순히 기본세팅만 했습니다.
쓰면서 느끼는 건데 잠금상태에서 화면이 켜질때 다른 기기보다 좀 반응이 늦네요.

 한 1~2초 정도?
그리고 어플종료후에 홈화면 가는데서 조금 지연이 생기네요
크게 불편하진 않네요 ㅎ 싼맛에 쓰는 거니까요~

앞으로 안드로이드 어플도 소개할 기회가 생기겠네요.
좋은 어플들 찾아서 떠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