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book

이 글을 비밀글로
    • 2016.10.20 16:15
    비밀댓글입니다
    • 2015.02.25 11:45
    비밀댓글입니다
    • 2014.11.27 18:03
    비밀댓글입니다
  1. 여러가지로 바쁘다는 핑계로 이렇게 명절이후 찾아오게 되었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4년에도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날들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화이팅!
  2. 길이 미끄럽습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
    • 방문 감사드립니다^^
      하루가 지나서야 봤네요 ㅎ
      식사맛있게 하셨겠죠?
      좋은 오후 되세요~
  3. 애브리 플라워님. 광고를 포스팅 제목 위에 올리는 법은 알았는데
    와..상단바랑 광고테두리 정말 조화롭게 잘 설정하셨네요.

    혹시 상단바 꾸미는 법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애드센스 주위 연두색 테두리는 애드센스에서 설정한게아니라
    따로 테두리를 씌우신거죠??
  4. 안녕하세요?
    근데 방명록에 비밀글을 남길 수가 없네요. ㅠ.ㅠ

    암튼 제 포스트에 남긴 댓글에 대해서 답변을 드릴게요.^^
    중간에 224번째로 밀린 글은 그 이후에 아무런 손도 안 댔는데, 자연스럽게 회복이 됐습니다.

    그리고 지난 번에 블머에 올린 포스트 수정과 노출 순위의 관계는 네이버 블로그에만 적용되는 듯하네요. 저도 종종 티스토리 포스트의 제목과 내용을 조금씩 바꾸지만, 순위에 별 영향이 없는 듯하고요. 제목은 바꿔도 아예 네이버에 반영조차 안 되네요. 아마도 RSS에 노출된 글만 네이버가 긁어가기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5. 에브리플라워 님
    오늘로서 제 블로그가 일부 저품질 상태에서 완전히 풀려났네요. ㅠ.ㅠ
    에브리플라워 님 블로그도 곧 풀려나기를 기원합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아아 축하드려요^^
      제가 쓰는 글 주제들이 비주류끼가 있어서 그런지 유입이 적은 것 같다는 생각도 많이 들더군요 ㅎ
      글 쓰는 주제들도 다소 바꿀 필요가 있다고 요즘 느끼고 있답니다 ㅎ
      아무튼 들려주셔서 감사하구 앞으로도 접속자 많이 늘어나사길 빕니다^^
  6. 혹시 에브리플라워님도 포스트 제목을 "그대로" 검색창에 넣어도 제대로 검색이 안 되는 현상인가요? 그리고 새로 쓴 글도 그런 현상이구요? 저는 어제부터 그런 현상이 시작됐습니다. ㅠ.ㅠ 진짜 다음이나 타 검색엔진은 안 그런데, 네이버 이것들은 갑의 횡포가 심하네요.
    • 네 ㅠ 포스팅 제목 그대로 넣어도 아주 멀리에서 나타나요 ㅋㅋ
      그냥 포기하고 있습니다 ㅠㅠ
      포스팅하면서 이것저것 신경써보고 있는데 어렵네요 ㅠㅠ
      근데 더 대단한건 다른 검색엔진에서도 이런현상이 있는데
      유입이 있긴 있다는점이 ㅋㅋㅋㅋ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7. 구독 눌리고 갑니다. 에브리플라워님^^
    블로그를 11월에 시작하고 저품질로 날려먹고는
    12월중순부터 새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비록 새롭게 내딛는 조심스런 발걸음이지만,
    같이 지켜봐주고 응원할 수 있는 사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식물쪽은 거의 지식이 없는데, 종종 들려서 좋은 글들 읽고 가겠습니다.
    매일매일 포스팅을 하고, 고독한 싸움이 될텐데, 보잘것 없는 제 댓글들이
    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주도 잘 마무리하시고 블로그도 비록 더디더라도 어느새 단단하게 성장해가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글 중에 우보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소의 걸음처럼 우직하게 걸어가라는 뜻이지요.
    블로그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에브리플라워님도, 제 블로그도 아주 천천히
    일년, 이년뒤에는 남들이 궁금해하고 부러울 만큼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구름발치님 ㅠ
      요즘은 꽃보다 다른데 관심이 많이가서 이것저것 찾아서 읽고 쓰고 있어요 ㅎ
      버려지면 버려지는 거고 아니면 아닌거고 생각하고 하니 마음이 편합니다~
      꾸준함에만 목표를 두고 하고 있어요~
      저도 구름발치님 블로그가서 조그맣게나마 흔적들을 꾸준히 남겨서 도움되고 싶네요^^
      둘다 화이팅하자구요! 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