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2015년 08월 22일, 8월 2주차 빌보드 Single Top 100

2015년 08월 22일, 8월 2주차 빌보드 Single Top 100

어제 올라올줄알았는데, 오늘 새벽에 올라왔습니다.
새로운 음악들이 차트에 하나 둘 늘어나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이 몇주간 느낀 것은 요즘은 흑인음악이 계속 강세를 이어가는 것 같네요.



drake가 또 새 곡을 차트에 올려놨네요.
역시 대단하네요;
Descendants Cast라는 그룹은 처음 봤네요.
38위로 차트에 진입하다니 MV로 봐선 아이돌 느낌이 나는데
보라색 머리 아가씨는 킥 애스가 생각납니다. ㅎ
좀더 찾아봐야겠습니다.

Descendants Cast  Rotten to the Core


지난 주까지 1위를 지키던 OMI - cheerleader가 The Weeknd - Can't Feel My Face에게 자리를 내주었네요.. 
The Weeknd 역시 대단합니다. 괜히 OMI의 곡이 PSY의 강남스타일처럼 반짝 뜬 곡이 아니였나 예상도 되네요;


The Weeknd - Can't Feel My Face


매번 올리면서 여기에 차트랭킹을 정리해서 올리려고 하는데,
꼭 그러다 MV하나에 꽂혀서 그 뮤지션 다른 음악도 들어보고, 돌아다니다가
까먹고 하아.. ㅠㅠ
좀더 노력해서 다음에는 꼭 리스트도 올려야지 하고 마음에 품고 포스팅해야 겠습니다. 

오늘도 Billboard is good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