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채팅용 스마트폰 어플

제가 유일하게 요즘 하는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롤의 채팅용 어플이 있습니다~

게임채팅서버만 접속해서 채팅만합니다ㅎ

테스트 기기는 ‘아이폰5’‘갤럭시 노트1’입니다

Play스토어에서 “롤 채팅”이라고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나옵니다.

앱스토어(AppStore)에서는 ‘lol chat‘이라고 검색하면 처음에 나옵니다

 안드로이드화면

   아이폰 화면

여러분 기기에 설치를 하고 아이콘을 눌러서 실행해보죠~


안드로이드 아이콘    

아이폰 아이콘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처음에는 북미서버로 되어 있으니 한국서버로 바꿔주시고!

 안드로이드화면   

  아이폰 화면

ID와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안드로이드 화면

   아이폰 화면


왼쪽 안드로이드는 상단 노란색박스가 나오면 정상적으로 접속되어 있는거에요!오른쪽 아이폰은 위에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ㅎ(당연;;)

화면 꺼지더라도 접속은 유지됩니다~ 인터넷만 멀쩡하면요~

아이폰 어플안드로이드 어플과는 다르게 여러 가지 항목이 더 있네요~

뉴스, 챔프정보, 빌드, 정글타이머 게임영상 등입니다.

아주 롤할 때 필요한 알짜배기가 다 있네요 ㅎ

다른 기능은 따로 살펴보시고 채팅만 마져 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어플은 보이는 그대로 접속자가 확인되고

아이폰 어플은 이라고 되어있는데 친구가 한명 접속해 있다는 뜻입니다~

들어가 보겠습니다.(안드로이드는 친구 ID만 누르면 끝!)

늦은 시간인데 한명이 ‘제드’로 플레이 중이네요

말을 걸어보겠습니다~ 해당 아이디 터치!

안드로이드는 제드가 일러스트가 더 커지네요 ㅎ

아이폰은 채팅창만 나옵니다 ㅎ 썰렁;


  안드로이드 화면

  아이폰 화면


     

이제 아래 메시지를 입력하시면 문자주고 받듯이 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에게는 남자친구가 롤에 빠져있는지 아닌지 볼 수 있는 좋은 어플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