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쿠키런 락스타맛 쿠키 체험기입니다

쿠키런 락스타맛 쿠키 체험기입니다~

획득 조건이 보물 20개라서 열심히 모아서 드디어 샀습니다!

락스타 맛으로 2000만점이 넘는 분들을 몇 분 본 것도 있고,

컨트롤을 많이 해야되는 것 같아서 재미지겠다 해서 힘들게 샀습니다ㅎㅎ

신기하게 배경음악도 락버전으로 바뀝니다!ㅋㅋ

다른 분이 올리신 점수입니다.. 저는 아직 1000만도 안됐네요 ㅠ









펫도 락스타맛 쿠키와 보너스가 있는 스포트라이트 펫입니다.

뽑기로 나왔는데 업그레이드할 때 돈이 엄청들었습니다..







근데 이거 다하고 나니 이제 락스타맛 쿠키도 업그레이드 해야되는데,

처음부터 32,000 골드네요.


열심히 또 모아야죠..

노가다해서 ㅋ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처음부터 패기좋은 멘트군요.


슬라이딩을 하면 락스타 특유의 머리 저치기를 시전합니다ㅎㅎ

그리고 쿠키위에 게이지가 차오릅니다.

게이지가 차면 음표젤리들을 날려서 장애물을 파괴하게 됩니다.

파괴 후 남아 있는 젤리들을 먹어서 점수가 남다르게 오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2스테이지에서 레벨 1인 락스타맛 쿠키가 낸 점수는 마법사맛 쿠키 8레벨과 비슷했습니다.

      




처음에 펫과 조합보너스를 안올렸는데, 생각보다 별거아닌줄 알았는데 점수가 꾀나 높습니다.




아직 레벨을 모두 올린 것은 아니지만 기대가 됩니다 +_+

힘들게 얻은 만큼 보람이 있는 것 같군요 ㅎㅎㅎㅎ

얼른 레벨업해서 1000만점을 돌파하고 또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