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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모바일

앵그리버드 2 소개 및 일일 퀘스트 선물 보내기 후기

6년 만에 돌아온 오리지널 앵그리버드에 허우적대고 있습니다.
늘 하면서 파편이라던지 날아가는 궤도라던지 정말 잘만들었다고
감탄하면서 감상과 함께 즐기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캐릭터에 실버라는 공중제비 케릭터가 하나 추가되었고,
'빨강 새 레드'도 드디어 기술이 생겼습니다.


여러사람과 점수경쟁을 할 수 있는 아레나와 카드를 바꿔가면서 게임을
풀어가는 방식과 레벨 내에서 스테이지를 분리한 진행 방식, 긴 스테이지를 이어가기 위한 물체 파괴로 얻을 수 있는 추가카등 등 전편과는 많은 변화가 생겼고,


레벨 시도 횟수를 카카오 게임들 같이 시간별 충전되는 하트로 변화시키면서,  더욱 신중하게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하트는 선물할 수 없으며, 오로지 충전식입니다. 캔디크러쉬소다처럼이라도 해주면 좋으련만..)


맵에는 다양한 구조물이 생겨서 선풍기라던지 워프하는 공간이라던지,
플레이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요소가 늘어나서 게임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아래 사진의 꽃은 물체던 새던 삼켰다가 뱉어내는 행동으로 클리어에 도움을 줍니다.
로켓트의 경우는 발사되서 부딪히면 터집니다. 
돼지들 쫓아내면 다양한 액션들도 볼거리지요 ㅎ


소개는 이정도로 하고 일일 퀘스트 선물보내기를 한번볼까요?



애물단지같은 퀘스트이죠. 잘 안깨지는 것 같아요 ㅠㅠ
레벨 플레이 중에 클리어 하고 나서 이렇게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때 친구 이름을 누르게되면 선물이 보내집니다! 드디어 깼다! ㅋㅋ


보석 10개를 받았네요 ㅎㅎ 
언제 선물을 찾고 받았는지 모르겠지만 클리어했음 된거죠 뭐 ㅎ
즐거운 앵그리 버드하세요~!
마지막 깨알 팁

게임 플레이중에 게임이 망했다! 싶으면!
그냥 종료시켰다가 다시 해보세요! 그럼 하트가 안날아갑니다 ㅎㅎ
조금 손은 귀찮아도 게임을 이어 할 수 있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