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

Java에 대해서

Java는 5개월 정도 교육을 받았으며, 이후 사용했었습니다. 

취업했을 때 사용한 적은 없네요 ㅎ

C++이 주였고 그 외에는 JSP나 PHP 등이 었습니다.

사실 자기가 사용이 익숙한 언어로 취직한다는게 쉽지않다고 많이들었는데 진짜 그렇게 됐죠 


실망이나 그런 것 보다는 어떻게 해야 빨리 다른 언어에 익숙해 지지였는데 

확실히 C++이나 Java나 객체지향언어라는 특성 탓에 조금은 금방 익숙해졌었던 것 같지만 

제대로 사용하기도 전에 저는 회사에서 나왔습니다 하하;;


둘다 재밌고 다르고 햇갈리는 건 햇갈리는 거고 비슷한 것 같았어요 ㅎ

앞으로 이 카테고리에 이전에 공부하면서 모아뒀던 자료들을 재정리하고 활용해보고 

탐구할 생각입니다. 

아 그리고 Java로 프로그램을 크게 하나 만들어 보거나 할 생각은 없습니다. 

모든 것은 JSP를 위한 것이었다라는 생각과 제가 과연 Windows외에 다른 OS를 끼게 되지 

않는 이상은 그럴 것 같습니다. 

음.. 뭐 재고정리라던가 매출정리 정도는 엑셀로도 가능하지만 이걸 좀더 신속하게 만들 그런

아이디어가 탁! 하고 떠오른다면 그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C++가 더 나을 것이다라는게

생각이지만 그렇습니다 ㅎ


이곳에서 다시한번 저는 Java를 만나보겠습니다!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script에 대해서  (0) 2013.11.06
jQuery에 대해서  (0) 2013.11.06
JSP에 대해서  (0) 2013.11.06
HTML5에 대해서  (0) 2013.11.06
C++에 대해서  (0) 2013.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