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팬텀8 hdmi 사용후기, 인터넷 및 쿠키런 시험 동영상 첨부

팬텀8을 구매한지도 일주일 정도가 되어 가네요 ㅎ
브라우징과 이북용도로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정적인'상태에서는 훌륭한 기기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주 다양하게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



예전에 모토로이를 구매할 때 재미삼아 구매했던 hdmi케이블이 있어서 tv에 연결했습니다.
화면에 나오는 모습이 생각보다 잘나오더군요.
심하게 뭉게지진 않는 것 같습니다.
먼저 인터넷을 한번 해봤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이전에 구입한 OTG 및 무선키보드 마우스 사용도 동시에 보여 드리게 되었네요 ㅎ


브라우징은 사실 기기 자체에서 할 때도 느리지만 tv로 출력하니 더 느려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큰데 출력하려니 리소스가 딸리는 걸까요? 상관없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
가성비 좋은 안드로이드 테블릿이라는 말이 hdmi 연결로 좀 더 힘이 실리는 느낌입니다 ㅎㅎ

마지막은 그냥 재미삼아 쿠키런을 해봤습니다.
화면을 터치하는 것은 마우스로 대체했습니다. ㅎㅎ
역시 어렵네요 ㅋ
점프와 테클을 번갈아가면서 하려니 거리가 멀게만 느껴집니다



은근히 재밌네요 ㅋ
에브리타운같은 정적인 게임하기에는 아주 그만일 것 같지만,
가족들한테 등짝 맞겠죠? ㅋㅋ
비싼 tv에서 핸드폰 게임한다고 ㅎㅎ

hdmi로 동영상 틀어보는 장면도 해보고 싶었는데,
넣지 않았습니다.. 괜히 찜찜하기도 하고;;
1080p동영상을 넣고 재생을 해봤는데 잘 나타납니다.
아주 가끔씩 알림 있을 때 빼고는 괜찮네요 ㅎ

오늘도 가성비에 결코 밀리지 않음을 체감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