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번호이동?기변? 온라인으로 물어보기

핸드폰, 스마트폰은 인터넷으로 사면 안 올까봐 불안하고 개인정보가 유출 될까봐 두렵다?

처음에 접하게 되면 거부감이 드는 것이 당연합니다!

저도 처음에 그랬었죠. 지난번에 제가 개인적으로 걸어온 통신 역사(?)를 적어본 글이 있습니다 ㅎ

지난번에 적어놓고 또 적는 이유요? 너무 어렵게 쓴 것 같아서 요약해봅니다! ㅎㅎ

모든 일이 처음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불안감에 대해서 믿음을 가지신다면 다른 사람보다 더 저렴하게 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안감을 이겨내고 한번 해볼께요! 근데 어떻게 사야 되나요?

어렵지 않습니다. 길에 있는 매장과 같이 그냥 물어보면 됩니다. 돈이 들거나 하진 않습니다. 일반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 들어가면 물어보고 나올 때 안 사는데 괜히 민망하고 눈치보셨다면 온라인에서는 전혀 그러실 필요가 없어요~

 

너무 많이 물어보는 것 같은데? 사기 아니에요?

묻는 내용들이 모두 사용자가 어떤 식으로 요금을 사용해야 좋을지를 판단하기 위함인 것입니다!


질문자가 옵티머스G2를 원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통신사별로 그리고 기기별로 보조금이 분명이 다 틀립니다.

이러한 사항들을 고려해서 번호이동이냐, 아니면 기기변경으로도 충분한 것인가를 판단할 때 쓰이는 것이죠.


그리고 출생년월! 이건 미성년자 혹은 어르신들에 대해서는 다르게 설계를 하기 위한 확인내용입니다~

아시겠지만 청소년요금제와 실버요금제는 일반요금제들과는 기본료가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그럼 상담내용은 어떻게 쓰면 될까요?

자신이 바꾸고 싶은 기기, 그리고 자신의 가족들이 쓰고 있는 통신사, 집에서 쓰는 인터넷의 통신사 등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


제가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상담내용:

이번에 나온 아이폰5S로 바꾸고 싶어요! 집에서 인터넷은 KT쓰고 가족들 모두 KT를 쓰고 있습니다~ 가족할인도 받으면서 핸드폰을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이런 식으로 작성을 해야 사용자가 어떤 상태인지를 정확히 알 수 있겠죠?

자세히 적을수록 상담원들이 더 빠르게 대답을 해주고, 더 좋은 방안을 내게 됩니다!


인터넷에서 보이는 그대로 구매를 하는 것이 불안하시다면?

대리점이나 판매점에 가는 것이 민망하시다면?


온라인으로 편하게 알아보시고 확인하세요!

오프라인 매장과는 다른 신세계를 맛보실 것입니다+_+


아 !구매하시게 되면 가입비, 유심비, 배송비, 부가서비스가 면제라니까 이것도 참고하실만하네요~

합치면 상당한 금액입니다! 거의 3만원 정도됩니다;;